자주 묻는 질문 - 테일러센츠
  • 불량 상품을 받았는데,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은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 

    날부터 30일 이내에 MY PAGE > 주문내역조회에서 교환/반품 신청 해 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.


    자세한 확인을 위하여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 시 

    상품 상태 확인 후 교환/반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
    회수하여 상품 검수 시, 불량이 아닌 경우로 판단될 경우 

    상품에 따라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단, 상품 사용 이후에는 최초 불량건이라도 교환/반품 처리가 어려우니, 

    이 점 꼭 유의하시어 상품 수령 후 불량 여부 확인 먼저 부탁드립니다.



    교환/반품 신청하기

    상세
  • 품절 연락을 받았는데,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상품 품절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 

    재고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, 품절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    주문하신 상품의 품절이 발생될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주문 취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  

    또한 결제하신 금액은 전액 환불됩니다.



    상세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

INSTAGRAM
#HAVANA